본문 바로가기
산업안전보건법

산업안전지도사 2024년 시험에 대해서....

by 웅빈스 2024. 3. 25.
반응형

드려 2024년 3월 30일 산업안전지도사, 산업보건지도사 등 시험이 시행된다.

1년에 한번인 시험....

 

법무사, 회계사, 지도사 등.. 일년에 한번인게 아쉽니다.

 

산업안전 관련해서 최근 인기, 관심이 증대되면서 시험 인원이 많이 늘었다.

 

그중 내가 우연히 합격이 된다면???좋겠지ㅋㅋㅋㅋ

공부는 안하고 합격을 바라는 나의 모습은 참.... 그렇다.

 

 

 

자..아무튼 이번 시험에서 과연 어떤 문제가 출제될까???

 

 

우선,,,

 

휴게실 문제? 요즘 자주 나온다.

 

 

그리고,

 

교육시간이 변경되지 않았나!!!

 

분기가 반기로 바뀌고

 

채용교육도 8시간 4시간 1시간 으로 바뀌고...

 

요건 분명히 나올 것 같은디......

 

 

중대재해 처벌법은 산안법 아니니깐 안 나오겠지????

 

만약 나온다면 체계구축 9가지 항목이랑,

 

중대재해 기준이 어떻게 되냐 요거 물어볼껀디...

 

그래도 시험 보기 전에 한번 보고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당.

 

 

 

산안법 중대재해는

1

3,2

10

 

이고

 

 

사망1명

3개월이상 부상 2명

질병 10명

 

 

중처법 중대재해는

1

6,2

1년 3

 

사망 1명

6개월 부상자 2명

1년 내 질명 3명

 

요렇게 외우면 조금 편하당.

 

 

 

아무튼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은 로또든 지도사든 모든 합격하고 잘 되기 바라면서

 

마무리 합니다.

반응형

댓글